본문 바로가기

각종정보

실내디자이너전망 레드오션? 블루오션?

실내디자이너전망 레드오션? 블루오션?














안녕하세요

정수쌤이에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실내디자이너의 전망은 좋은가요?

라는 질문들이 너무 많아 이렇게 

포스팅으로 답변을 하게되었어요!!



실내디자이너 레드오션인가요?


이말에 저는 참...

요즘 그어떤 여러가지 분야쪽으로

경쟁이없는 분야가 있을까요?

그렇죠

거의 없습니다.

그럼 다 레드오션이겠네요?


그럼 성공하신분들은

어떻게 성공을 하셨을까요?




















저는 이렇게 말씀을 드리고싶네요

세상 그 어떤 분야도

레드오션 또는 블루오션따위

그냥 경쟁에서 포기하신분들이

지어낸 말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런명언이 있죠


"평범하고싶지 않은데 

왜 평범하게 노력하는가!"


다른사람들다르게 살고싶은데

다른사람들보다 성공하고싶은데

다른사람보다 유명해지고 싶은데

근데 왜?

그들과 똑같이 노력하고 행동을 하는거죠?


다른사람들보다 성공하고싶고

유명해지고싶고

다르게 살고싶다면


그 다른사람들보다

더 노력하시고 더 열심히

준비해보세요







저는 여러 많은 문의를 받습니다.

하지만 다들 똑같이 묻습니다.

전망은 어떤가요?


예전에는 전망이 좋습니다.

그리고 더 좋아질겁니다.

라고 대답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그렇게 말하지 않습니다.


그이유는 전망이 아무리 좋다한들

노력하지않으면

그직업의 대한 전망은 전혀 좋은게

밝은직업이 아닙니다.


또한 그런부분때문에 

원망까지 받았던적이 있었죠











여러분

여러분의 노력으로

그 어떤 분야의 직업을

블루오션으로 바꿀수있습니다.


성공하고 싶으신가요?

유명해지고 싶나요?


그러면 그만큼의

노력을 하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이렇게 말씀을 하죠?

어떠한 과정을 배우고

그과정에 대해서 

포토폴리오를 준비하면

취업할수있다고


네 취업할수있습니다.

하지만 거기서 멈추고

노력하지않으신다면

그자리에서 계속 멈추고

기계처럼 일만하게 되는것 입니다.


자유롭게 멋지게 나만의 디자인을

하고 싶으시죠?


그럴려고 이직업을 선택하신거죠?


그러면 여러분

제발 다른사람들보다

더 노력을 합시다!!